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 어버이 감사 효잔치 개최...700여명 참석 '성황'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05-08 15:45

8일 경북 청도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열린 어버이 감사 효잔치에서 이승율 군수가 어르신들께 음식 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기호)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청도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관내 7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버이 감사 효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 회원들이 준비한 1200개의 카네이션을 직접 어르신들에게 달아 드리고, 초청가수의 공연과 읍성밴드의 재능기부 색소폰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펼쳤다.

또한 참석한 어르신 모두에게 청도사회복지사들이 손수 식사를 대접하며 효사랑 실천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기호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녀를 훌륭하게 키워내신 모든 어머니와 아버지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경로효친 사상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는 평소에도 묵묵히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사회적 약자의 복지향상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또한 어버이날 행사를 비롯한 사랑의 이불나누기 행사와 베트남 또마을 새마을운동 해외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250여명의 회원들은 매년 꾸준히 국내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