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어린이 아티스트를 위한 크라우드 컨텐츠회사 JS엔터테인먼트 출범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09 12:07

자료사진.(사진제공=JS엔터테인먼트)

최근들어 소위 기획사형 학원이라 불리는 어린이 연기학원의 눈살 찌푸리는 소식들이 들려오는 가운데 크라우드 컨텐츠 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어린이 프로그램전문 제작사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인공은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 위치한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브랜드명 : JS엔터테인먼트/ JS이앤티 ) 이다. 최근들어 ‘놀자놀자 유치원’을 제작했고 청소년 성장드라마 ‘우리들의 꿈의 학교’를 제작 준비중인데 이어서 공중파 방송의 유명프로그램 협찬 및 지원, 유명 패션쇼에 공동주최를 협의 하는 등 활발한 행보가 눈에 띈다.

이 회사가 최근들어 활발한 행보를 하는 이유는 부모님들의 탄탄한 신뢰 가운데 형성 된 크라우드 컨텐츠 라는 신 개념을 바탕에 두고 운영하기 때문이다.

교육프로그램 전문회사가 크라우드 컨텐츠를 운영 한다는 것 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에 대해 JS엔터테인먼트 실장 S씨는 “아이를 둔 모든 부모님의 바램은 아이가 한창 예쁜 시절을 영원히 추억하고 기념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에 출연시키길 원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JS엔터테인먼트는 수년간 제작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방송 프로그램 송출과 제작에 특별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이 두가지가 만나 이상적인 시너지를 발생시키는 결과라고 말한다.

아울러, 단순히 특정 방송에만 한정시키지 않고, 공중파 방송 공동제작, 패션쇼, 전문 캐스팅에이젼시 운용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확장시켜 어린이 프로그램 제작사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

BTS를 필두로 대한민국의 문화 컨텐츠는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향후, 대한민국의 한류를 책임 질 아이들의 교육은 단순히 형성되어 있는 시장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아니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개발해 나아가는게 필요하다.
JS엔터테인먼트의 크라우드 컨텐츠는 요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어인이 기획형 연기학원 시장에서 신선한 파장으로 긍정적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