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골프부킹 ‘골프몬’, 5월 가정의 달 맞이 부부·커플 골프 조인 가능...이벤트도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5-10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골프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골프를 함께 즐기는 부부 및 커플이 늘고 있다. 또 이와 함께 골프조인을 알아보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가운데, 골프부킹앱 골프몬이 부부, 커플을 위한 골프조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골프몬은 온·오프라인 골프 예약 플랫폼으로, 골프장 예약 대행 및 전국 골프장 이벤트 정보, 1박 2일이나 해외골프, 제주골프 등 골프투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골프부킹 커뮤니티 운영을 하며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골프몬에서는 부부 및 커플의 골프조인 등의 예약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골프는 1팀 4명이 플레이를 진행한다. 하나의 팀을 구성하지 못하더라도 골프몬을 이용하면 라운드 조인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어 인기다.

이러한 골프몬이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골프몬 TIME을 잡아라!’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골프몬은 오는 6월 30일까지 골프몬을 통해 예약 후 라운딩 완료한 신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이용해 ‘골프몬’을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가입하면 된다. 이후 골프몬을 통해 골프장 예약하고 라운딩을 완료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전산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5일 발표 된다.

기존 회원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골프몬 앱에 가입한 회원들 가운데 라운드 예약 횟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라운드 실적은 누적 체크 된다. 전체 회원 대상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연간 본인 명의 예약 및 라운드 완료 횟수를 체크해 차등 보상하는 방식이다.

골프몬 관계자는 “골프몬을 통해 골프장 부킹 및 골프예약을 진행해왔던 많은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골프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다.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다가가는 골프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몬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