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서 우수한 성적 거둬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10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KCC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대회반이 지난 3일-5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제16회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 ‘푸드그랑프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9인 단체 전시부문 해양수산부장관상(강영진, 강예진, 김건우, 김민국, 김도현, 전근우, 박준휘, 최민하, 진성진), ▲5인 라이브요리부문 대상(이찬영, 이재성, 한서연, 박유빈, 이정훈), ▲5인 라이브요리부분 은상(육동욱, 이보연, 이가온, 송재혁, 최태준) ▲3인 라이브요리부분 금상(김동현, 이승용, 박성민)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는 외식산업과 관광음식 및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이번 푸드그랑프리 요리대회는 크게 국제요리, 라이브, 전시, 전통음식, 카빙, 제과 등 여섯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국내외식품관련 기업과 대학, 음식조리단체 등 총 400여팀이 참가한 가운데,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대회반 학생들은 전시부문과 라이브부문에서 대거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KCC 강승희요리실용전문학교 측은 “공신력 있는 대회에서 본교의 수강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내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능한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