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시민과 더불어 가겠습니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5-10 11:01

문재인 대통령 취임 2년 맞아 각오 밝혀
더불어민주당로고 / 아시아뉴스통TLS=DB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10일 문재인 대통령 취임 2주년을 맞아 “정의로운 사회만들기를 위해 전진한 2년, 대전시민과 더불어 가겠다”고 밝혔다.
 
민주당 대전시당은 논평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의 2년은 촛불혁명으로 표출된 정상적이고 정의로운 국가를 바라는 온 국민의 염원이 담겨있었고 남과 북이 전쟁과 갈등, 대립이 아닌 평화의 길을 모색하는 2년이었다”라며 “그 2년이 순탄하지만은 않았지만 긴 시간을 거치며 이루고자 했던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 길은 아직도 갈 길이 멀다. 사회 곳곳에는 아직도 불공정한 현실이 만연해 있고, 개혁과 변화에 반대하며 혹세무민하는 세력들의 준동도 여전히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손으로 선출한 대통령이 걷고자 하는 정의롭고, 평화가 가득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모든 일에 더불어민주당은 항상 국민들과 함께할 것”이라며 “거짓과 기만, 그리고 개혁과 변화, 정의로운 사회에 반대하는 모든 것과 타협하지 않고 끝까지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우리에게 큰 힘을 실어 준 대전 시민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과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모든 일에 엄중히 임할 것”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2주년을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하며 대통령과 함께 그 정의로운 전진을 시민과 더불어 항상 함께할 것을 다짐한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