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템퍼매트리스 더슬립 여름 맞아 쿨링매트리스·패밀리침대 등 파격할인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12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탬퍼매트리스)

여름이 되면 더워서 잠을 청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그렇기에 시원하게 잠을 청할 수 있는 쿨링 매트리스가 인기를 받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는 단단하면서도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을 이용해 만든 매트리스로, 스마트 쿨링스시템이 내장되어 있는 모델이 있어 여름에도 매트리스의 온도를 낮춰줘 시원하게 잠을 청할 수 있다. 또한 최상의 척추 형태를 유지해 불편한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이다.

템퍼매트리스 의 다양한 모델을 취급하고 있는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용인 분당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등 전국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번 할인이벤트는 파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등 전국각지의 가구단지에 인근한 더슬립 쇼룸에서 진행중이다.

국내에서 최저가로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인 더슬립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썰타 등 해외 탑 브랜드 열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모두 포함해 제공하고 있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매트리스뿐 아니라 사이즈에 맞는 가죽 프레임, 원목 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은 상시 매장 내 매트리스 전문직원을 배치하고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일대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마다 체형, 수면습관, 느끼는 통증등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일대일 매칭 서비스를 받아야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잠을 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향후 발생할 수 있는 AS등의 문제도 취급하고 있는 전 브랜드가 모두 현지와 동일한 10년 품질 보장을 받을 수 있기에 이후 문제가 생기더라도 깔끔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이후에도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더슬립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미국 현지의 USA 정품 직수입 라인업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유해물질 우려가 없다. 현재까지도 라돈으로 인한 공포를 느끼는 분들이 많지만, 더슬립 관계자는 자사에서 취급하고 있는수입매트리스들은 안전성에 대한 부분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매트리스는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에 관계없이 다양한 규격의 제품이 존재한다. 더슬립은 창고형 매장 형태의 운영 구조를 취하고 있기에 매트리스의 모델,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있어 템퍼매트리스 같은 유명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 더위에 약하신 이들이 방문하신다면 템퍼매트리스의 쿨링 모델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금액에 맞춰 베개,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슬립 쇼룸 관계자는 "현재도 본인에게 맞지 않는 불편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며 수면습관을 망치시는 분들이 많다. 자사에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제품 마련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까지 받아 본인에게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조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템퍼매트리스 같은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더슬립 매장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면 된다. 기능적인 부분이 들어가 있는 매트리스라는 가구이기 때문에 눈으로 구입하게 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그렇기에 직접 방문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구매하는 것이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