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네이쳐스코리아” KBS출연기업 포름알데히드제거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13 17:37

자료사진.(사진제공=네이쳐스코리아)
새아파트의 입주가 많아지면서 새아파트의 VOC, 벤젠, 포름알데히드 물질로 인하여 전문적인 새집증후군을 위하여 새집증후군제거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예전에는 새집증후군제거방법으로 셀프로 베이크아웃방법을 이용해 피톤치드스프레이나 피톤치드원액을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제거를 하는 이들도 많았지만 요즘에는 셀프로 새아파트냄새제거와 각종 VOC, 벤젠,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지 못한다는 인식이 생겨 전문적인 업체를 찾아 시공하는 경우가 많다.

새집증후군제거업체 선택시에는 연무방식이나 차폐방식의 시공은 피하는게 좋다. 이유는 연무방식이나 차페방식의 시공은 시간이 지나면 그 막이 허물어져 다시 발생하기 때문이다.

“네이쳐스코리아”는 다년간 자체 OEM계약으로 생산하는 특허인증된 약품을 이용하여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새차증후군제거를 차폐방식이나 연무방식이 아닌 약품과 음이온을 발생하여 시공하는 방식을 실현하여 전국의 입주아파트 후기도 계속하여 게시되고 있다.

또한 KBS생생정보에서도 출연하여 소개된 법인기업이며, 다수 신문사와 뉴스를 통해 소개되었고 소비자만족, 고객만족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기업이다.

또한 전국서비스가 가능한 “네이쳐스코리아”는 전국 입주아파트의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있다.

“네이쳐스코리아”의 가능한 서비스 품목으로는, 새집, 새차, 가구, 옷장 등 집안의 냄새제거와 각종 포름알데히드, VOC, 벤젠제거 시공이 가능하다.

네이쳐스코리아 관계자는 “새아파트 입주 전 새집증후군시공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네이쳐스코리아는 연무방식이나 차폐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분출하여 분해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입주 후에도 예민한 전자제품의 피해 없이 시공이 가능한 유일한 곳이여서 입주후에 불편한 이들도 새아파트냄새제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올컨텐츠의 자회사인 네이쳐스코리아는 수년간 꾸준히 성장세로 이어온기업으로 알려져있다. 자세한 상담 및 내용은 “네이쳐스코리아” 홈페이지 내의 전국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