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소개 웨딩홀 이용 시 본식 웨딩드레스5벌 무료피팅 이벤트 오띠모웨딩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5-16 22:30

자료사진.(사진제공=오띠모웨딩)

스드메패키지 업체 오띠모웨딩은 소개한 웨딩홀 이용시 본식날 입는 웨딩드레스 피팅5벌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카페를 통해서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압구정동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의 웨딩샵 오띠모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를 열고 성당용 패키지 45만원대 일반 스드메비용 77만원대 스튜디오촬영45만원대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튜디오촬영 45특가대, 성당결혼 본식사진 빠진 스드메45만원대, 일반형 본식사진 포함 고급 스드메77가격대는 스드메 수수료 유통을 줄여 진행가능 한 가격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사진스냅 원판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오띠모웨딩의 스드메 이벤트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볼 수 있고, 웨딩홀추천, 한복샵추천, 폐백음식 등을 소개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