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5월 21일 화요일

박호산 흰머리에 '나이 도대체 얼마?' 지금 아내도 이혼의 아픔..아들의 근황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6일 23시 00분

▲배우 박호산은 올해 나이 48세다(사진=ⓒ박호산 인스타그램)

배우 박호산이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가운데 박호산의 흰머리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박호산은 지난 드라마 '손 the guest', '나쁜형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서 색깔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배우 박호산은 머리카락 전체가 하얘 시청자들의 뇌리에 더욱 박혔다. 

배우 박호산의 흰머리에 박호산의 나이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다. 배우 박호산의 나이는 올해 48세이다. 배우 박호산의 흰머리는 염색한 것이 아닌 진짜 배우 박호산 자신의 머리색이며, 배역에 따라 염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우 박호산은 지난 2012년 자신보다 나이가 8살 어린 지금의 아내와 결혼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박호산의 아내 김동화는 연극배우이자 작가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배우 박호산과 아내는 과거 이혼의 아픔을 한 번씩 겪은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박호산은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기 전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두 아들을 두고 있었다. 


 
▲배우 박호산은 올해 나이 48세다(사진=ⓒ박호산 인스타그램)


박호산의 아들들도 박호산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호산의 둘째 아들 박준호 군은 엠넷의 '고등래퍼2'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래퍼의 길을 가고 있다. 

이어 박호산의 막내 아들인 박단우 군은 원어민을 능가하는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SBS '영재발굴단'에 소개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