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22일 일요일

울산교육청, 2020학년도 대학진학 박람회 개최

울산대학교에서 25일부터 운영, 전국 88개 대학 참여 입
학설명회 및 상담 부스 등 운영

(아시아뉴스통신= 윤요섭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21일 11시 51분


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2일간 울산대학교에서 "대학과 함께 꿈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2020학년도 대학진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0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대학별 전형 방법에 대한 정확한 입시 정보제공으로 진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서울대 등 총 88개 대학이 참여하며 ▲ 대학별 입학전형 설명회 및 상담 부스 운영 ▲ 대학생 기부단 전공 상담코너 운영 ▲ 진학지원단 입시특강(지역별 지원 전략,자소서 작성, 면접 특강) 등의 다양한 대입 정보 제공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미리 대학생 체험' 포토존과 '진학 꿈 마중 나무 꾸미기' 코너가 마련되어 진학
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울산대학교 체육관, 건축관, 해송 홀에서 각각 진행되는이번 행사는 사전신청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 참여할 수있다.

세부 운영 일정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울산진학 정보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장 결재를 받고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확인을 거쳐 체험활동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울산교육청 이창원 과장은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학생들이 대학별 입학설명회와 부스 상담 등을 통하여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고려한 유익한 진학 정보를 얻어, 스스로 미래를 향한 꿈을 그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참고]자세한 문의는 울산교육청 교육과정 운영과로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