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울본부 1:1 매칭 구매상담회...중소기업 동반성장 모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9-05-24 08:11

지난 22일 경북 울진의 한울원전본부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갖고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로지원을 통한 동반성장을 모색하고 있다.(사진제공=한울원전본부)

경북 울진의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한울본부)가 '2019년도 한울본부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갖고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로지원을 통한 동반성장을 모색했다.

지난 22일 가진 간담회에는 '중소기업의 큰 꿈, 한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의 슬로건으로 기계, 전기, 계측, 기타분야 총 50여개 업체가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품 전시와 구매 상담이 이어졌으며, 개막식 이후 이종호 한울본부장을 비롯한 각 처·소·실장은 홍보부스를 찾아 제품설명 및 중소기업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구매상담회는 참가기업별로 상담희망 분야를 사전에 조사해 이에 적합한 발전소 직원이 1:1 매칭 방식으로 참여해 상담의 내실화를 꾀했다.

이종호 본부장은 "한울본부는 중소기업제품 구매 확대를 통해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올 하반기에도 중소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해 중소기업과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실현키 위해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