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오세경작가 전시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종환기자 송고시간 2019-06-04 11:21

오세경‘내가 가진 욕망으로부터 나를 지켜주소서’展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사진=양주시청)

경기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777레지던스는 3일, 오는 16일까지 오세경 작가의 ‘내가 가진 욕망으로부터 나를 지켜주소서’展을 연다고 밝혔다.
 
오세경 작가는 삶에는 순서가 없고, 선과 악으로 구분되어 있지 않으며, 우연이 일부 혹은 중요하게 작용될 때가 있고 솔직함과 거짓이 때에 따라 해석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사회적 이슈와 사건‧사고 혹은 개인의 일상 중 일부분에 인물을 개입시킨다.
 
인물의 제스처, 화면 안의 정물과 장소들은 작가의 개인적 경험이나 주변의 이야기들을 내포하고 있으며, 서늘한 배경은 과연 인물과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를 유추해보도록 만든다.
 
특히, 복잡한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다각적 태도와 시선으로 바라보기를 희망하지만 개인의 한계와 주변의 조건에 따라 타협과 이해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777레지던스 3층 777갤러리에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작가적 고민을 담은 여러 가지 담론들을 15점의 회화 작품으로 선보인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오후5시 입장마감), 입장료는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