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트모스, 스타워즈X 스윗피쉬의 스니커즈 컬렉션 론칭해 ‘ 화제’ 스타워즈 팬이라면 구매! 소장가치↑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6-05 11:07

▲스타워즈X스윗피쉬 콜라보 제품(사진출처=ⓒ아트모스 홈페이지 )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스윗피쉬(SWITFISH)가 이번 2019 S/S 컬렉션을 한국 아트모스 명동에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달 30일 오픈해 오는 6월 16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아트모스 명동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윗피시가 스타워즈와 협업한 2019 S/S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스타워즈(STAR WARS) X 스윗피쉬(SWIT FISH) 협업은 스타워즈의 주요 캐릭터들을 녹인 상품 라인으로 구성됐다.
신발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윗피쉬의 이번 메인 제품 PG 스니커즈는 프라모델 키트 컨셉으로, 스니커즈의 아웃솔 사이드파트, 아웃솔 백파트, 슈레이스 팁 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조립할 수 있는 점이 주목할만 하다.

▲스타워즈X스윗피쉬 콜라보 제품(사진출처=ⓒ아트모스 홈페이지 )

전체적인 외형과 아웃솔은 스타워즈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으며, 스니커즈의 어퍼 부분은 스타워즈의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색상을 특징으로 담았다.
1977년에 처음으로 개봉한 후 42년이 지난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워즈는 영화뿐만 아니라 레고 산업, 프라모델 산업 시장에서도 전세계적으로 큰 파급력을 갖고 있다.
이번에 스윗피쉬(SWIT FISH)와의 협업에서 이처럼 스타워즈를 향유하는 이들을 위하여 이전 스니커즈 패키지에서 볼 수 없었던 스니커즈 이외의 구성품으로 3D 플라스틱 키트, 조립 설명서, 그리고 신발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까지 완벽한 프라모델 키트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6월 ATMOS 각 스토어 및 atmos-seou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