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권영찬 교수 ‘이지핏 매직분리 수거함’ SK 스토아 광고모델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9-06-07 11:01

개그맨 권영찬 교수 이지핏 매직분리 수거함 광고모델 발탁(사진출처=권영찬닷컴)

개그맨 출신 마케팅전문가로 유명한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SK스토아에서 새롭게 론칭 하는 ‘이지핏 매직분리 수거함’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오는 13일 SK스토아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오는 6월에 SK스토아와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 론칭을 할 ‘이지핏 매직분리 수거함’은 ‘깨끗한 사회를 만들어 갑니다.’라는 가치관을 내세우는 생활용품 전문기업 (주)대진테크(브랜드 센스큐)에서 TV홈쇼핑에 새롭게 선보이는 생활용품이다.
 
‘이지핏 매직 분리수거함’은 TV홈쇼핑 유일하게 연속비닐을 사용해 주부들에게 편리함과 새로운 분리수거 시스템 니즈를 찾아줄 상품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주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핏 매직 분리수거함은 연속비닐을 장착하여 묶고 자르고의 간편한 작업만으로 매번 봉투 교체가 아닌 11m/32L 대용량의 간편한 비닐교체가 가능하여 분리수거함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장착된 매직 롤을 활용하면 한번 장착으로 2~3달을 사용하는 매직 분리수거함이다.
 
사용하는 주부의 실사용면에서 간편함과 실용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상단선반 추가 시에는 수납공간의 증가와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지핏 매직 분리수거함 측의 한 관계자는 일반쓰레기통과는 별도로 불편하게 분리수거를 하고 있는 수많은 가정들의 니즈에서부터 접근을 시작하여 상품화하게 된 ‘이지핏 매직 분리수거함’은 주부들의 분리수거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올 것이라며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에 ‘이지핏 매직 분리수거함’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정보를 전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MBN 동치미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리얼리티 양육법에 대한 자신의 육아정보를 전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된바 있다.
 
백광 교수는 “아내가 승무원인 관계로 한 달의 반은 9살, 6살 아이들의 주 양육자로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안 살림과 함께 주부들의 고충을 접하게 되었다”며, “3형제 중 막내이다 보니, 맞벌이 하는 엄마를 대신해서 두 형들의 밥을 손수 차리기도 하며, 김치도 담가 먹는 아빠주부”라고 웃으며 전했다.
 
최근에는 스타강사로 사랑을 받으며 백화점 VIP 아카데미와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아내가 행복하면 가정의 행복지수가 올라간다!’, ‘엄마가 웃으면 아이도 성적이 웃어요!’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자신이 6년간 광고모델을 맡았던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프리베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행렬을 이어나가 760억 원 이상의 단독 매출을 올린바 있다. 백광 교수는 최근까지도 다양한 홈쇼핑에서 광고모델을 맡으며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며, 광고계의 블루칩, 마이더스 완판남으로 닉네임이 붙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박사논문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 20년째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0년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NUC녹즙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미에슨 비타민 등 지금까지 18년 넘게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 1조 원을 넘어서는 판매고를 보이여 홈쇼핑의 마이더스 손으로 유명하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2010년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당시 맨유 소속인 박지성선수의 국내 총괄 마케팅 이사를 맡은바 있다. 또 지난 2009~2012년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로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스토리텔링 홍보, 마케팅 전문가로 통한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잼아저씨 김태진,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