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Q DAO 엔지니어링, 스테이블 코인 USDQ·KRWQ 등 소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6-10 16:37

[사진 : Q DAO엔지니어링]

DAO 엔지니어링의 블록체인 엔지니어 Ivan Borisov는 디자이너, 프론트 엔드/백엔드 개발자, 감사원, 전략가와 협력하여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그는 항상 기본 비즈니스 개념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해 노력하여 DLT 기반 시스템이 전 고객의 전략을 강화시키고 다른 측면들과 효과적으로 통합한다.

이런 달러화의 대체제로의 역할을 하는 디지털 코인을 "스테이블 코인"이라고 한다. 현금을 디지털 통화로 변환하여, 코인의 가치를 미국 달러, 유로, 그리고 엔과 같은 국가 화폐 가격에 고정 시킨다. 정해진 금액의 명목화폐 통화가 담보로 지정되며, 디지털 화폐는 해당 통화에 대해 1:1 비율로 발행된다. 

이것은 사용자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기본 통화를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자의 명목 화폐로 모든 디지털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완전한 자율성을 제공한다.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은 스테이브 코인인 USDQ를 창안했습니다. USDQ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암호화폐를 담보화하여, 해당 암호화폐의 최소 가치를 보장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는 불가능한 기능입니다. USDQ 사용자는 미화에 고정되어 시장의 불안정한 경향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해당 코인은 Tether와 마찬가지로 1 USD로 평가됩니다.

KRWQ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의 Q DAO 브랜드의 스테이블 코인이며, 조만간 Q DAO 브랜드로 JPYQ, SGDQ, HKDQ, CNYQ 등의 완전히 뒷받침된 스테이블 코인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