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드림크루즈, 명탐정 피카츄 테마 크루즈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6-14 13:03

드림크루즈가 명탐정 피카츄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사진제공=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를 비롯해 지난 4월 런칭한 최신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에서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인 '명탐정 피카츄'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을 기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여름 운항 일정에 제공될 테마 크루즈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 승객 및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 큰 꿈과 동심의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레전더리 픽쳐스(Legendary Pictures)와 워너 브라더스 픽쳐스(Warner Bros. Pictures)에서 공동 제작된 ‘명탐정 피카츄(Poketmon Detective Pikachu)’는 범죄 사건을 해결하고 세상을 구하는 용감한 피카츄의 추리와 그 과정에서의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이례적으로 말을 하는 피카츄가 등장하여 귀여운 외모에 중년남성의 목소리를 갖춘 반전매력까지 더해져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겐팅 드림호, 월드 드림호 및 익스플로러 드림호에 탑승하는 승객에게는 피카츄 마스코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피카츄 밋 앤 그리트, 피카츄 언어를 배우는 파워온 랭귀지 아카데미, 귀여운 피카츄가 되어보는 피카츄 코스튬 파티 등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이자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호는 시간이 부족한 젊은 층을 겨냥한 알찬 2박 일정이 인기가 많다. 짧은 일정으로도 친환경적인 자연환경의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빈탄섬, 그림과 같은 역사 도시 말라카 혹은 말레이시아의 연안부두 포트클랑 중 한 곳의 인기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기항하는 매력적인 3박, 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또 다른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는 2박 해상 크루즈와 홍콩에서 출발하여 일본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필리핀 마닐라, 수빅베이 등 3개국 1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다양한 일정의 5박 크루즈를 제공한다.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상해와 텐진에서 출발해 다양한 일본의 대표 여행지를 운항한다. 특별히 오는 7월 4일까지 선내에서 일본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승객들은 오키나와 흑돼지, 풍미 넘치는 와규와 참치요리 등을 맛볼 수 있고  참치 커팅 행사, 풀 사이드 페스티벌, 유카타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올 여름 휴가를 고민 중이라면 수준 높은 식사와 편안한 숙소 무엇보다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까지 잊고 지냈던 동심을 일깨우는 ‘명탐정 피카츄’가 함께하는 드림 크루즈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인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와 겐팅 드림호는 각 홍콩과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2-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들 위한 3,4 번째 승객 무료, 1+1 프로모션 등을 진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