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산시, 꿈과 재능 많은 친구들 찾아가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열어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하영국기자 송고시간 2019-06-14 18:09

- 15일 오후 2시 놀이마루 야외광장에서 청소년 및 가족, 청소년지도자, 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여하는 찾아가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열어
- 직접 공연 참여로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 체험의 장 열려
청소년 어울림 마당 공연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부산시는 15일 오후 2시 서면 놀이마루 야외광장에서 청소년 및 가족, 청소년지도자 등 1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찾아가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에게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아이들이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 체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활동 퍼포먼스 축사 등 1부 기념식을 시작으로, 2부는 청소년들이 직접 꾸미는 공연과 전문 공연팀의 힙합 공연 등으로 구성되며 30여 개의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부산청소년수련시설협회, 부산청소년지도사협회, 부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협의회 등이 공동 주관하며 청소년들에게 활동 및 복지, 진로 상담 등의 종합적·통합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어울림마당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어울림마당을 운영한다며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oxsan7247@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