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충북 화장품 수도권 나들이 인기몰이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9-06-17 10:36

충북도와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19일까지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 1층 행사장에서 도내 우수 화장품에 대한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도청)

충북도와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 1층 행사장에서 도내 우수 화장품에 대한 특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9일 홈플러스와 협약한 충북 화장품에 대한 국내 판매촉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사)충북화장품산업협회 회원사 중 ㈜또르르, ㈜청산이엔씨, ㈜에이치앤비나인, ㈜뷰티콜라겐, ㈜화니핀코리아, ㈜기린화장품, 뷰티크, 미스플러스, ㈜케이피티 9개 업체이다.
 
이들 기업은 기초화장품, 입욕제 등 충북 우수화장품 80개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도는 오프라인 기획판매 행사와 더불어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도 입점하여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구매고객 확보 및 판매 전략을 모색하고홈플러스와 상설 판매장 1개소 운영도 검토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남은 기간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두어 앞으로도 도내 화장품 내수 촉진을 위해 홈플러스와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