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린가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로 쾌적한 실내 유지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6-19 11:00

스마트카라 PCS-500 음식물처리기 (사진제공=스마트카라)

여름이 시작되면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클린(Clean)가전’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클린(Clean)가전이란, 깔끔한 실내 유지를 위한 생활가전을 통틀어 일컫는 단어로 최근 내 집만큼은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클린가전 열풍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여름철과 같이 기온이 많이 올라가게 되면 음식이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주부들은 주방 위생에 더욱 신경 쓰게 된다. 이로 인해 가스레인지 대신 유해가스가 나오지 않는 전기레인지, 세균과 냄새 걱정 없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등 쾌적함과 동시에 편리함에 중점을 둔 소비를 지향하게 되는데, 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는 냄새•물기•벌레•세균 등의 비위생적인 원인을 간단히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음식물쓰레기 최대 90%의 부피가 감소하므로 쓰레기 종량제 봉투 사용할 일이 줄어들어 친환경적 여름 필수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내 집에 음식물쓰레기를 보관하는 것이 싫어 집 밖 현관에 내놓거나 공공장소에 음식물쓰레기를 몰래 버리는 등 간혹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며,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와 같은 클린가전 마련으로 내 집뿐만 아니라 공공장소의 환경도 생각하는 올바른 소비가 정착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클린가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플래티넘 PCS_350(2L), 이노베이션 PCS-500(5L) 두 가지 모델이며, 해당 제품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