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구리 수택동 레드훅MMA, 종합격투기와 킥복싱을 응용한 다이어트 연구소 개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석경록기자 송고시간 2019-06-20 14:18

구리 수택동 레드훅MMA는 다양한 격투종목을 응용한 격투피트니스 다이어트연구소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레드훅MMA] 

레드훅MMA측은 지난 15일 부설 다이어트 연구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레드훅MMA는 복싱, 킥복싱, 주짓수, 용무도 등 다양한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해왔다. 

이곳은 김회길, 김지훈 관장이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은 과거 용인대학교 동양무예학과를 체육특기생으로 졸업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레드훅MMA측은 “부설 다이어트 연구소는 새로운 개념의 ‘격투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격투기를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체중이 감량되는 것이 아닌, 다이어트를 위한 격투기 동작들로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육계에서는 이들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주말에는 연구소를 방문하여 함께 공동연구를 하는 체육인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한편, 레드훅 MMA의 김회길 관장은 용인대 ROTC 51기 출신으로 706특공연대에서 장교로 근무한 바 있으며 2018년 AFC에서 프로선수로 데뷔했다. 또한 김지훈 관장은 2016년 로드FC에서 프로선수로 데뷔하여 활약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