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권다미 누구? 지드래곤 친누나…김민준과 8살 나이차 극복한 사랑 ‘화제’ 김민준 권다미 결혼설 진실은?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6-26 13:32

▲가수 지드래곤과 친누나 권다미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패션사업가로 알려진 권다미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권다미는 패션사업가로 가수 지드래곤의 친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여자친구다.

여러 언론 매체에서는 배우 김민준과 권다미가 패션에 대한 공감대로 가까워진 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열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울 한남동과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종종 포착되기도 했다. 특히 지인의 말에 의하면 "두 사람 사이에서 오는 10월 결혼을 하자는 말이 나왔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민준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인정하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하는 것은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권마디는 지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 지난해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오를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의 남자친구 김민준은 지난1995년 모델로 데뷔한 후 드라마 '다모', '프라하의 연인'을 비롯해 영화 '푸른 소금', '후궁: 제왕의 첩'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8살이다. 김민준은 올해 44세이고 권다미는 36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