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현무 한혜진 결별→’나 혼자 산다’ 복귀는? 한혜진 “더 이상 방송에서 커플하지 않겠다” 발언…한혜진 전현무 나이?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6-29 21:00

▲방송인 전현무 (사진=ⓒ 전현무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가 오늘(29일)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덩달아 연예계 공식 커플이었떤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이 재조명됐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은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어 공개연인임을 밝혔으나 지난 3월, 연애 1년 만에 결별했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를 결정, 현재까지 복귀하지 않고 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5월 열린 백상예술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TV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 전현무는 당시 수상소감으로 자신이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는 박나래에게 고마운 마음과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을 전현무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과연 ‘나 혼자 산다’ 회장 자리에 다시 돌아올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한혜진은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더 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하지 않겠다”고 말해 전현무와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전현무 나이는 43살이고 한혜진 나이는 올해 37살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