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알바콜, MJ피플-MJ플렉스와 일자리 확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9-07-05 14:59

6월 26일 서울 상암동 MJ플렉스 본사에서 알바콜 임경현 본부장(우)과 MJ피플 임효순 본부장(좌)이 함께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사진제공=인크루트알바콜)

바로면접 알바앱 알바콜(대표 서미영)이 미디어 일자리 확대를 위해 (주)MJ피플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 사는 지난달 26일 오전 서울 상암에 위치한 MJ플렉스에서 임경현 인크루트알바콜 본부장과 박지경 팀장, 그리고 (주)MJ플렉스·(주)MJ피플 임효순 본부장 등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해 양 기관에서 준비하는 마케팅 협조는 물론 ▲상호 사이트에 SNS 콘텐츠 정보 공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수단 및 홍보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용 ▲전략적 제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아울러 양 기관은 이번 MOU 체결 이후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취업과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회 초년생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1996년 설립된 MJ플렉스는 PC통신을 통한 방송 분야 채용정보제공사업을 시작으로 2000년 이후 인터넷 서비스인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을 오픈하는 등 국내 전문 취업포털 시장에서 자리매김한 종합 HR 기업이다.

알바콜 임경현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문화HR 및 특히 미디어 부분에서 특화된 서비스를 기획해 냄은 물론 구직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인재들에게 더욱 풍성한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알바콜은 현재 '여름 휴가비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규 회원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 통해 페이코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