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16일 수요일

장미란, "박태환에게 결혼 들러리" 부탁한다더니 공개된 근황은 과연?...장미란 나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임채령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7월 08일 18시 34분


[=아시아뉴스통신] 임채령기자 =

▲장미란 근황이 화제다(사진=장미란재단 페이스북)

역도 여제 장미란 선수의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장미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는 ‘제2의 역도 여제’로 주목받고 있는 박혜정 선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박혜정은 지난해 재활 훈련 도중 장미란과 만난 사연을 전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장미란은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박혜정은 “장미란 선수가 시합 뛸 때 기합을 넣고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역도를 시작하게 됐다"며 다음에 또 더 만나면 운동도 함께 하고 놀러 갔으면 좋겠다”고 장미란을 향한 존경을 드러낸 바 있다.


장미란의 근황이 공개되자 장미란에 대해 궁금해진 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과거 장미란은 KBS2TV '승승장구'에서 "수영선수 박태환과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에게 약속받은 것이 있다"며 "이용대와 박태환에게 내 결혼식에 들러리로 서 달라 부탁했었다"라며 "대신 각자의 운동복을 입고 들러리로 서야한다고 약속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이수근은 "그럼 박태환의 결혼식에 장미란 선수는 신랑을 들어 올리고 입장하는 건 어떤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미란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으며 최근 다양한 의료나눔과 장학사업 등으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미란은 1983년생으로 37세이며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하고 박사학위를 받아 교수로 임용됐다. 2017년부터는 미국의 한 대학에서 스포츠 행정을 공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