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싱어송라이터 가은, 싱글 'SNOOZ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해쉬스완 지원사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기자 송고시간 2019-07-11 14:34

가은티저.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이 싱글 'SNOOZE (Feat.Hash Swan)'의 M/V 티저를 공개한다. 

11일 오후 6시 가은(GA EUN)은 공식 SNS 및 소속사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NOOZE (Feat. Hash Swa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 한다.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침대에 누워있는 소녀와 바닷가에 서 있는 한 소녀의 모습이 교차로 오버랩되며 몽롱하고 신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올해 'BAND', 'Bition Boyz'라는 곡으로 가장 핫한 래퍼 중 한명인 일리네어 레코즈(엠비션뮤직) 소속인 해쉬스완이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 곡의 매력을 증폭시키며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곡에 대한 기대감과 뮤비에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은 2018년 네이버뮤직 ‘Hidden Track No.V’ 주인공으로 선정, 독보적인 보컬과 음색으로 최근 힙합 아티스트 사이에서 피처링, 코러스 등 러브콜을 받는 여성 아티스트이다. 

래퍼 산이(San E)의 노래 ‘마치 비행기’(Feat. 개리)와 로꼬 (LOCO)의 ‘RESPECT’(Feat. GRAY & DJ Pumkin) 등에 보컬로 참여하며 신인답지 않은 그루브와 음색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