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 민원실, 군 특산물 명품 감물염색옷 착용...'특산물 홍보 및 친절서비스 UP'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07-15 17:07

15일 경북 청도군청 민원실 직원들이 군의 특산물인 감물염색 민원복을 착용하고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 민원실은 15일 하절기를 맞아 군의 특산물인 감물염색 민원복을 착용하고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맞이했다.

청도반시는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몸에 좋은 여러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몸에 저항력을 높이고 노화방지, 피로회복 감기예방등 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또한 감물로 천연염색을 하게 되면 방충 효과와 항균성이 뛰어나 곰팡이와 벌레가 슬지 않으며 피부병 및 아토피 증상에 효과가 있다. 아울러 자외선 차단성이 높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며 소취성이 뛰어나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감을 원료로 염색한 옷감으로 민원복을 제작해 감물염색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불어 편안하고 산뜻한 이미지로 민원인게게 다가가고자 했다.

민원실 관계자는 "군민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민원시책 발굴과 군민을 내 부모같이 섬기는 봉사행정을 펼쳐 군민이 피부로 느끼는 친절, 감동,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