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필수 자동차용품, 신차 자동차관리에 도움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7-15 17:23

자료사진.(사진제공=훕몰)

남자들의 3대 취미 중 하나로 자동차가 꼽히고 있는 만큼 신차관리, 자동차관리, 자동차용품 등에 대한 관심은 높게 나타나고 있지만 막상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몰라 헤매는 이들이 많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도 종류가 너무 많아 곤란하지만 잘 알고 고르면 과하지 않게, 합리적인 금액대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이슈로 떠오른 때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동차매트 등 안티더스트 제품을 사용해 자동차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다. 많은 이들이 미세먼지가 많은 때 야외만 위험할 뿐 실내나 차량 내부는 안전하리라 생각하곤 하지만 그것은 크나큰 오해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창문이 열기 힘들 뿐 아니라 주행 중 도로 위 유해물질과 공기 중 미세먼지가 차량 내부로 유입되기 쉽다. 내부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을 가동한다 하더라도 외부 미세먼지가 필터를 통해 100% 걸러지지 않기 때문에 먼지 포집력이 우수한 자동차매트, 발매트 등을 실내 바닥에 장착하는 것이 깨끗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처럼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자동차용품으로 자동차매트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용품 브랜드 ‘훕몰(hoopmall)’에서 선보이는 ‘엣지 업그레이드 코일카매트’가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로 남자친구선물, 남편선물, 남자선물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어 화제다.

훕몰은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품질의 특수코일 원단을 사용해 다양한 코일매트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촘촘한 코일원단으로 미세먼지, 곰팡이 등 각종 유해물질을 포집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제조 시 본드 대신 열접합 방식을 이용해 사용 중 유해물질, 악취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엣지 업그레이드 코일카매트는 타 제품과 달리 가장자리 부분에 꼼꼼한 벨크로 마감 처리를 했다.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마모 및 변형이 없어 올 풀림, 뜯어짐 등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으며 바닥에는 2중 밀림방지 시스템으로 미끄럼 방지 돌기가 장착돼 코일매트가 밀려날 우려가 없다.

20mm 두께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우수한 쿠션감을 자랑하고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한 운전환경을 제공한다. 고밀도 코일 원단으로 미세먼지는 물론, 과자 부스러기, 이물질 등을 완벽히 포집하고 방수성이 좋아 물이나 음료 등을 흘려도 물 세척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으로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사용 환경을 조성하고 곰팡이, 습기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훕몰(hoopmall)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자동차관리에 적합한 코일매트가 신차관리 제품, 남자친구선물, 남자선물, 남편선물 등으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며, “훕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1 맞춤형 커스텀 제작으로 기아, 현대, 쉐보레, 쌍용 등 국내 차량은 물론, 벤츠, BMW, 닛산, 렉서스 등 수입 차량까지 전 차종 장착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동차매트, 카매트 등 다양한 자동차용품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