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청도군,'제15회 한여름밤의 청도열린음악회' 27일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9-07-23 17:05

'그리운 얼굴 아름다운 추억이여!'
경북 청도군 운문면 소재 운문댐 하류보 잔디광장에서 오는 27일 펼쳐질 예정인 '제15회 한여름밤의 청도열린음악회'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주최하고 청도열린음악회 추진발전위원회(대표 김진보)가 주관하는 '제15회 한여름밤의 청도열린음악회'가 오는 27일 오후 7시에 청도 운문댐 하류보 잔디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3일 청도군에 따르면 '그리운 얼굴 아름다운 추억이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전속 MC 한병창씨의 진행 아래 댄스 퍼포먼스팀 '에이션'의 역동적인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싱글'로 유명한 가수 양혜승과 코미디언 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조원석이 출연한다.

또한 댄스가수 비스타&싸군, 싱어송라이터 김강주, 색소폰 안호진, 재즈 보컬리스트 정은주, 트로트 가수 이소량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준비돼 추억 가득한 청도의 한여름밤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승율 군수는 "청도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운문댐 하류보 유원지에서 낭만이 넘치고 음악의 향기로 가득한 한여름밤 음악 여행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나들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