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국민기저귀가방 브랜드 ‘앤드제이’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성료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02 15:44

자료사진.(사진제공=앤드제이)

엄마이자 여자들을 위한 브랜드 ‘앤드제이(ANDJ)’가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동안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앤드제이의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죽라인부터 국민기저귀가방 올인원쇼퍼백 등 앤드제이 모든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였으며, 평상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앤드제이를 방문한 고객들이 많았다고 앤드제이 측은 전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앤드제이에서는 3일 내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금액대별 선물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앤드제이의 신상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첫 출시하는 자리로 구성되어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판매중인 여성용 소가죽 카드지갑을 남성용 버전으로 출시한 ‘링링월렛’은 물론, 엄마들을 위해 앤드제이만의 디자인을 완성한 ‘신상 원피스’까지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멀티수납으로 실용성이 높다”, “디자인이 독특하고 예쁘다” 등 방문객의 호평을 받았다.

앤드제이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대기 줄이 이어졌던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드제이는 엄마들을 위한 감각적인 제품을 제안하는 국내 자체제작 브랜드로서 엄마이자 여자들의 감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