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피아이씨컴퍼니 이지은 대표 국제비서사무행정가 자격증 과정 강의, 연세대학교•경희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이어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도 동시 개설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기자 송고시간 2019-08-06 13:42

자료사진.(사진제공=피아이씨컴퍼니)

피아이씨컴퍼니 이지은 대표의 국제비서사무행정가 자격증 과정 강의가 오는 9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고려대학교·경희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동시 개설된다.

이지은 대표는 윤석민 회장(태영건설 회장·SBS미디어그룹 부회장)의 최연소 전략비서 및 호주한국대사관 의전·통역 비서관 출신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의전매뉴얼 자문교수  및 국내 대기업 채용 면접관을 역임하였고, 현재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기업,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에서 다양한 강연과 더불어 교육콘텐츠 개발 및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부천대학교 비서사무행정학과, 경민대학교 국제비서과에서 겸임교수, 연성대학교 외래교수, 한국콘텐츠진흥원 전문위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문교수, 한국취업컨설턴트협회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비서실무론, 서비스경영론, 서비스리더십, 퍼스널브랜딩, 글로벌 의전매너 등이 있다.

이번 국제비서사무행정가 자격증 과정은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정부기관, 공공기관, 대형병원, 로펌 등으로 비서 및 사무직 취업 준비중인 구직자, 비서 관련 직무교육 및 직업훈련 대상자 등에게 필요한 실무중심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자료사진.(사진제공=피아이씨컴퍼니)

또한, 국제비서사무행정가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이지은 대표는 “비서 또는 사무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전문비서, 전략비서, 수행비서 등으로의 전환을 희망하는 현직비서 뿐만 아니라 비서 및 사무행정가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실제 기업에서 활용하는 업무와 그에 따른 대응방안, 커리어플랜 등의 강의를 통해 비서 및 사무행정가 교육의 가치를 실현하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이지은 대표는 금번 국제비서사무행정가 자격증 과정을 통해 발생되는 강연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갖고 생활하는 지역사회의 청소년을 위해 기부할 뜻을 밝혔다.

이번 강의의 수강신청 기간은 세 학교가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평생교육원, 경희대학교 평생교육원(국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