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왕시 부곡글고운도서관, 환경개선위한 리모델링 공사 착수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용환기자 송고시간 2019-08-09 12:55

이달 20일부터 11월까지 임시 휴관
8.20.~11월 휴관, 노후된 시설 개선 및 책놀이터 조성 등 리모델링
경기 의왕시 부곡 글고운도서관이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책놀이터 등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80일 부터 11월까지 휴관에 들어간다. /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 부곡 글고운도서관이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책놀이터 등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80일 부터 11월까지 휴관에 들어간다.

부곡동 주민센터 4층에 위치한 부곡글고운도서관은 그동안 지역 주민들이 즐겨 찾는 문화공간으로 이용되어 왔으나, 점차 시설이 노후화되면서 이용에 불편을 겪어왔다.

도서관은 이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서가 정비 등 노후화된 시설을 개선하고, 특색있는 철도테마와 아이들을 위한 책놀이터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공사기간 동안에는 원활한 공사 진행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도서관 이용이 불가능하다. 도서 대출은 8월 18일까지 가능하며, 대출도서는 도서관 1층 무인반납함을 이용하거나 관내 다른 도서관을 통해 반납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주민들에게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잠시 휴관에 들어가게 됐다”며“조속히 리모델링을 마무리해 주민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