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쇼미더머니 매트릭스, 스윙스 살해 협박까지? 충격 “너 찌르고 감방가면 돼” 쏟아지는 비난↑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8-09 23:00

▲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래퍼 매트릭스(사진=ⓒ Mnet)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고 있는 래퍼 매트릭스가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래퍼 매트릭스는 앞선 방송에서 "나보다 실력 떨어지는 사람들이 여기 편하게 앉아서 심사하는 게 싫다"며 면전에서 프로듀서들을 향해 겨냥했고, 스윙스는 이에 대한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매트릭스는 영상을 통해 "스윙스가 방송에서 나를 두고 '십 몇 년 어린 후배에게 욕을 듣는 게 X 같다'고 했다"며 "내가 더 X 같다 이 XX야. XX"이라고 거침없는 욕설을 퍼부었다.

급기야 매트릭스는 "난 너 찌르고 감방 가서 썩으면 된다. 사람도 죽일 수 있다. XX야. 돈가스 XX 찌르면 못 죽일 것 같냐"며 살인까지 언급해 누리꾼들의 충격을 자아냈다.

이후 매트릭스는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자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시하며 "과격한 협박성 메시지와 욕설을 하며 스윙스씨를 태그하여 올린 내용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심각성을 인지한 후 모두 다 내린 상태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단순히 사과로 끝낼 일이 아니라며 비판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