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19일 월요일

류준열-혜리 결별? NO! "전화하니 한걸음에 달려와" 통화내용 방송서 공개, 나이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13일 22시 10분

▲류준열과 혜리(사진출처=ⓒSBS)

배우 류준열과 혜리가 결별설에도 이상 없는 연애 전선을 보여 주목받고 있다. 

혜리는 과거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류준열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하며 '류준열 혜리 결별' 루머를 일축시켰다. 

혜리는 tvN '응답하라 1988' 촬영 당시 류준열에게 전화했다고 밝혔다. 혜리는 당시 중요한 장면을 촬영하기 앞서 걱정되는 망므에 류준열에게 전화했던 것이다. 

혜리는 '해피투게더'에서 "전화를 한 번도 안 한 사이였고, 그때는 사실 안 친하니까. 제가 용기 있게 전화를 했다"며 "한 번만 연기하는 거 봐주실 수 있으시냐고 물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류준열은 친구들과의 자리를 박차고 곧장 혜리에게로 달려갔고, 혜리는 당시 친해지기 전임에도 한 번에 달려와 준 류준열에게 고마움을 느꼈다고.

혜리는 "왜 하필 류준열이었냐"는 질문에 "제일 잘 가르쳐줬다"라고 답했다. 

혜리와 류준열은 지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인연이 닿아 지난 2016년 말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혜리의 나이는 올해 34세이며 혜리의 나이는 올해 26세로 8살 나이 차이가 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