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커넬대학교 권영찬 교수 ‘세제혁명 다용도 세정제’ SK스토아 광고모델로 발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혁기자 송고시간 2019-08-16 10:59

세제혁명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권영찬 교수(사진출처=권영찬닷컴)

개그맨 출신 마케팅전문가로 유명한 커넬대학교(Kernel University) 대구캠퍼스의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다용도 세정제로 유명한 세제혁명의 신상품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지난 7일 SK스토아의 론칭 녹화방송 촬영을 마쳤다.
 
세제혁명은 최근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는 8월 중순부터 SK스토아에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다용도 세정제인 세제혁명 신상품은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으로 5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SK스토아에 새롭게 론칭하는 세제혁명은 미국 농부무의 USDA 인증 세정제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세제혁명에서도 최초로 인증을 받은 세정제로 주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바이오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다용도 세정제인 세제혁명은 욕실, 화장실, 주방 등 청소용 세제를 따로 구입하지 않고 세제혁명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세제혁명은 렌지후드, 가스레인지, 냉장고, 변기, 욕조, 마루의 바닥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친환경 성분으로 잘 알려진 구연산, 베이킹 소다, 탄산나트륨 외에도 파워 효소 5종이 첨가되어 있어서 청소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또 욕실이나 주방에서 사용할 때는 탈취률 95%를 자랑하며 화장실의 암모니아 악취도 제거할 수 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유해성분 검사를 완료한 안정한 제품이라고 세제혁명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14일 동안 무료체험을 할 수가 있으며, 1만원만 추가하면 더블구성을 받을 수 있는 특별생방송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에 ‘세제혁명 다용도 세정제’ 신상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 커넬대학교 상담학 정교수로 초빙을 받았다. 또 지난 8일에는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사랑의 매는 안 된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내용을 방송에서 전했다.
 
백광 교수는 최근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정보를 전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MBN 동치미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리얼리티 양육법에 대한 자신의 육아정보를 전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된바 있다.
 
백광 교수는 “집안 청소를 할 때 기본적으로 주방용세제, 화장실용 세제, 악취 탈취용 세제 등 다양하게 사용해 왔는데, 이제부터 다용도 세정제인 세제혁명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니, 살림을 하는데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좋다.”고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소감을 전했다.
 
최근에는 인기강사로 사랑을 받으며 백화점 VIP 아카데미와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아내가 행복하면 가정의 행복지수가 올라간다!’, ‘엄마가 웃으면 아이도 성적이 웃어요!’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자신이 6년간 광고모델을 맡았던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프리베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행렬을 이어나가 760억 원 이상의 단독 매출을 올린바 있다. 백광 교수는 최근까지도 다양한 홈쇼핑에서 광고모델을 맡으며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며, 광고계의 블루칩, 마이더스 완판남으로 닉네임이 붙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기업 마케팅 전문가로 20년째 활동하고 있는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0년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올려놓으며, NUC녹즙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미에슨 비타민 등 지금까지 18년 넘게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 1조 원을 넘어서는 판매고를 보이여 홈쇼핑의 마이더스 손으로 유명하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2010년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당시 맨유 소속인 박지성선수의 국내 총괄 마케팅 이사를 맡은바 있다. 또 지난 2009~2012년 대종상영화제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가로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스토리텔링 홍보, 마케팅 전문가로 통한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임성민 전 아나운서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