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상에 이런 영화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완영기자 송고시간 2019-08-18 10:08

대전 동구가 지난 17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체육관에서 'We드림, 세상에 이런 영화가~'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동구청)

대전 동구는 17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체육관에서 ‘We드림, 세상에 이런 영화가~’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청소년위캔센터(대표 권부남)가 주관했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의 꽃인 청소년동아리 3개팀이 댄스, 노래 등 흥겨운 공연으로 행사 시작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한 체험부스로 해리포터존, 국가대표존, 신과함께존, 도전무비 골든벨 등 영화와 관련된 흥미로운 다양한 18개 체험부스를 마련해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시작해 오는 9월까지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리며 매달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젊음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인호 대전 동구청장은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꿈과 끼를 발휘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 활성화를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