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 합천 양파·마늘 구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9-08-20 12:45

19일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은 양파·마늘 과잉생산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합천농민을 돕기 위해 양파·마늘 소비촉진 나눔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합천군청)

지난 11일부터 26일까지 합천군 일원에서 ‘제55회 추계 한국고등학교 축구연맹전’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은 19일 양파·마늘 과잉생산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합천농민을 돕기 위해 양파·마늘 소비촉진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준희 합천군수, 김해은 합천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조수일 기획예산실장, 정창화 농업기술센터 소장,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 정영철 부회장, 허기수 전무이사, 김승숙 사무국장, 안진호 합천군 축구협회 부회장, 류길년 NH농협은행 합천군지부장, 장문철 합천유통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19일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은 양파·마늘 과잉생산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합천농민을 돕기 위해 양파·마늘 소비촉진 나눔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합천군청)

연맹은 합천군에서 재배한 양파․마늘을 합천유통을 통해 구매해 한국 OB 축구관계자들과 사회복지시설인 합천애육원, 지역아동센터 및 합천군 관내 소외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그간 연맹은 대회 개최 지역 사회 이웃을 돕기 위해 복지기관 차량기증, 리모델링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연맹 관계자는 “작황호조로 가격이 폭락해 최근 수심에 빠진 농가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대회기간 다양한 홍보를 통해 양파․마늘 소비촉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