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주시 “한가위 선물, 와유바유 야간마켓서 준비하세요”

[충북=아시아뉴스통신] 홍주표기자 송고시간 2019-08-20 14:25

오는 24일 세계무술공원서 농산물·가공품·전통주 등 판매
충북 충주시 와유바유 농가마켓 자료사진.(사진제공=충주시청)

충북 충주시농업기술센가 오는 24일 오후 4~10시까지 세계무술공원 물분수대 일원에서 ‘2019 한가위 맞이 와유바유 야간마켓’ 행사를 연다.
 
와유바유농촌문화체험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참신한 추석 선물을 선보일 추석선물 판매부스 16동, 먹거리 판매부스 10동이 운영된다.
 
이날 마켓에서는 사과, 배, 아로니아 등의 농산물과 허브차, 꽃차, 복숭아즙, 사과효소팝콘, 사과한과, 장류 등 가공품, 명절 전통주 및 천연염색제품 등 추석명절에 맞는 품목의 농식품이 판매된다.
 
특히 행사에는 통기타, 색소폰 공연, 야간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공연이 함께 열려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또 한가위 선물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농산물 경품 및 이벤트가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와유바유 농가 마켓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에서 생산되는 농·특산·가공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