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제선센터” 구례군, 취약계층 돕기 위해 손을 내밀어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9-08-20 15:15

 
전남 구례군에서 국제선센터와 함께 취약계층 돕기에 나섰다. (사진=구례군청)

전남 구례군은 지난 12일 대한불교조계종 국제선센터(주지 법원스님)와 업무협약식과 함께 백미 500kg을 기탁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제선센터 법원주지스님, 전라남도 이현창의원, 구례군 김형옥 주민복지과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구례군과 대한불교조계종 국제선센터는 사회복지서비스와 다양한 후원물품 제공을 통하여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협약을 체결하였다.
 
국제선센터는 한국 불교와 전통문화의 세계화를 위해 설립된 수행 센터이며, 도심 한 가운데서 장·단기 템플스테이를 통하여 불교의 전통 수행법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법원 주지스님은 “부처님의 자비로 전달된 성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기쁘며, 막바지 여름철 모두 건강하기 바란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구례 김순호 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실천을 위해 기탁하여 주신 국제선센터 주지스님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