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강덕 포항시장, 계속되는 민생현장 방문..."꼼꼼히 챙긴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9-08-21 16:47

구룡포 숙원사업 현장 등 방문, 시민의 목소리 직접 듣는다!
21일 이강덕 포항시장(가운데)이 구룡포하수처리장을 방문해 악취의 원인과 해결방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청)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이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민생현장 방문을 이어가고 있다.

이강덕 시장은 21일 구룡포읍 소재 국도31호선 병포교차로 개선 사업장과 공영주차타워(주차장) 건립 현장, 구평보건지소 신축 현장 등을 방문해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우선 구룡포하수처리장을 방문해 악취의 원인이 되는 각종 수산물 처리과정 개선과 저감시설 설치 등 근본적인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와 함께 공유수면 개발로 인한 주민들의 일조권, 조망권, 생활권 등 피해에 대한 대책을 요구하고 있는 구룡포읍 하정3리를 찾아 해양수산부 등 관련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적극적인 해결책 마련에 나섰다.
 
21일 이강덕 포항시장(오른쪽)이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민생현장 방문에 나섰다.(사진제공=포항시청)

또한 구평보건지소 신축 현장을 둘러보고 의료취약지역의 보건의료 환경개선으로 지역주민의 질병예방과 양질의 진료서비스 강화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민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등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민생현장 방문을 이어갔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민선 7기 2년차를 맞아 다양한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수렴해 대민 소통행정에 적극 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생현장 방문은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각종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