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8일 수요일

독일관광청, 베를린 장벽 붕괴 30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8월 30일 14시 06분

베르린 대성당.(사진제공=독일관광청)

독일관광청은 프리미엄 파트너 한제메르쿠어와 협력해 베를린 장벽 붕괴 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베를린 장벽 붕괴 캠페인은 지난 30년간 여행지로서의 독일 관광 성장을 보여준다. 인스타그램 캠페인, 프레스 하이라이트 투어와 베를린에서 열리는 PR이벤트가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다. 특히 네덜란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러시아, 홍콩과 미국 총 10개 시장에 주력한다. 

페트라 헤도르퍼 독일관광청장은 “1989년에 일어난 베를린 장벽 붕괴와 그 다음 해의 독일 재통일은 독일 관광 산업의 성장을 가능하게 했고 여행지로서 독일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증폭시켰다. 1993년 공동 통계를 시작으로, 독일에서의 외국인 숙박일 수는 3470만박에서 8770만박으로 두 배 이상 성장했다. 베를린을 포함한 새로운 연방 주에서만 외국인 관광객의 숙박일 수가 340만박에서 2050만박으로 6배 증가했다. 베를린 장벽 붕괴 기념일은 여행하기 좋은 나라 독일에 대해 흥미롭게 스토리텔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설명했다.

요하네스 간제르 한제메르쿠어 영업부 협력 이사는 “이미 베를린 장벽 붕괴20주년 때 한제메르쿠어와 독일관광청은 효과적인 미디어 활동을 위해 협력했다. 이 캠페인은 역사적인 순간을 중점으로 독일 국민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의 관광 산업을 위한 인상 깊은 행사들을 선보인다. 한제메르쿠어는 독일관광청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시장-벤치마크 분석과 연구 및 통계에 따르면, 독일관광청은 변화하는 측면에서 관광지 독일을 포지셔닝하기 위해 매년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한다. 독일의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활동들, 캠페인과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