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상근 대전 갈마2동 지사협 위원장, ‘희망드림상품권’기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9-02 13:40

대전 서구 갈마2동(동장 유응준, 사진 왼쪽) 행정복지센터는 박상근(사진 오른쪽) 갈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받았다.(사진제공=서구청)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서구 갈마2동 행정복지센터는 박상근 갈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부터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받았다고 2일 밝혔다.
 
평소 ”조그만 정성이 봉사와 이웃사랑에 대한 실천이다”라고 소신을 밝혀온 박 위원장은 “올 추석도 작은 정성으로 주변의 우리 이웃이 조금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유응준 서구 갈마2동장은 “항상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으로 어려운 이들을 돕는 데 앞장 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상품권은 갈마2동 관내 한부모가족 등 저소득 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상근 위원장은 매년 장학금과 온누리상품권 등을 기부하고 있으며, 특히 갈마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서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을 돌보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