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8일 수요일

유푸드, “진짜 좋은 미국산 수입 빵큰 678번대 LA갈비 선물세트 고르는 방법!”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03일 10시 49분

2019년 추석은 지난해보다 부쩍 빨리 찾아왔다. 다양한 업체들은 추석 명절 대목을 잡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구성해 이른 판매에 들어갔다. 소비자들은 바짝 다가온 추석 선물세트 준비에 발길이 바쁘다. 2019년도 추석에도 손꼽히는 인기 선물세트라고 한다면 바로 한우선물세트일 것이다. 때문에 한우 업체들은 한우선물세트 주문량을 생산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이러한 가운데 농업회사법인 유푸드는 여러 종류의 산지 상품을 집까지 신선하게 배송해주고 있다. 유푸드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한우제품은 물론 수입찜갈비와 LA갈비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LA갈비는 선물세트 중에서도 변함없이 인기를 누리는 제품 중 하나다. 때문에 최근 들어 선물세트로 구이용 소고기와 더불어 찜갈비, LA갈비 등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갈비는 많은 근막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살코기가 지방이 3겹 층을 이루고 있다. 겉을 감싸고 있는 질긴 근막을 제거한 갈비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육향을 만나볼 수 있다.

소갈비는 본갈비, 꽃갈비, 참갈비로 나뉘며, 갈비의 앞부분인 본갈비는 다른 갈비 부위에 비해 근막이 많지 않고 근섬유가 단단하고 마블링이 좋다. 육즙이 풍부하고 육향이 풍부하여 생갈비 구이용으로도 탁월하지만 통갈비를 썰어서 탕이나 찜으로 이용해도 좋다.

우리나라는 갈비를 칼을 이용해 통으로 떼어내는데 비해 특히 수입소고기로 유명한 호주와 미국은 갈비를 기계를 이용해 뼈와 직각이 되도록 얇게 절단하여 구워먹기에 좋다. LA 갈비는 갈비뼈의 단면이 보이며, 뼈가 서너 개 씩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푸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LA갈비는 6,7,8번대 갈비뼈 등심 부위의 갈비로 살코기가 많고 마블링이 좋아 부드러운 최고 품질의 갈비라 할 수 있다. 

현재 유푸드에서 판매 중인 수입소고기, 찜갈비, LA갈비에는 LA갈비 선물세트 1호 (미국산 / LA갈비 1.6kg), LA갈비 선물세트 2호 (미국산 / LA갈비 2.4kg), LA갈비 선물세트 3호 (미국산 / LA갈비 3.4kg), LA갈비 선물세트 4호 (미국산 / LA갈비 5kg)

프리미엄 빵큰LA갈비 선물세트 1호 (미국산 LA갈비 1.6kg + 양념소스 600g), 프리미엄 빵큰LA갈비 선물세트 2호 (미국산 LA갈비 2.4kg + 양념소스 600g), 프리미엄 빵큰LA갈비 선물세트 3호 (미국산 LA갈비 3.4kg + 양념소스 600g), 프리미엄 빵큰LA갈비 선물세트 4호 (미국산 LA갈비 5kg + 양념소스 600g)
사진 : 유푸드 빵큰678번 LA갈비선물세트 / 출처 :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 유푸드
수입 찜갈비선물세트 5호 (미국산 찜갈비700g*2+갈비양념소스600g), 수입 찜갈비선물세트 6호 (미국산 찜갈비700g*3+갈비양념소스600g), 수입 찜갈비선물세트 7호 (미국산 찜갈비700g*4+갈비양념소스600g), 수입 찜갈비선물세트 8호 (미국산 찜갈비700g*5)가 있다. 

유푸드는 이처럼 판매하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보다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력표시제품만을 판매한다. 

경제적인 가격대로 수입소고기, 찜갈비, LA갈비를 구매할 수 있어도 배송과 포장 서비스가 엉망이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가 없다. 때문에 유푸드는 드라이아이스포장과 산소포장으로 배송과정에서 신선함을 유지한다. 

산소포장으로 미생물이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고 육색의 갈변을 막아 빛깔을 유지시킨다. 게다가 아이스팩 포장으로 부족한 냉기를 약 20시간 동안 유지시켜 신선함을 더한다. 위생 및 청결도를 높이고자 안전한 식품 인증 마크인 HACCP 인증받았으며, 소고기 이력제를 통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받는 분이 보내는 이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제품과 함께 보내는 분의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감사인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이 제대로 배송되고 있으며, 제대로 도착했는지를 확인시켜주고자 고객 안전배송을 확인하는 해피콜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유푸드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