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5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주)유기농사랑 엔젤김(ANGEL GIM),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04 09:07

사진 : ㈜유기농사랑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우리나라의 대표 수산물인 김 제품을 통해 지난 7월 엔젤김(ANGEL GIM) 이라는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로 런칭한 (주)유기농사랑(대표 정도영)의 엔젤김 춘하추동 선물세트 및 유기농 어린이 김자반 제품이 9월 2일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프리미엄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엔젤김 ANGEL GIM’, ‘춘하추동’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몰고 있는 ‘엔젤김 선물세트’는 9월 2일부터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에 입점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엔젤김(ANGEL GIM) 춘하추동 및 유기농 ‘어린이 김자반’은 지난 7월 출시된 유기농 김 원초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김 제품으로 우리나라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맞는 4종류의 맛으로 출시 되었으며, 우리나라 유기농 인증을 받은 2종의 유기농 어린이 김자반은 작은 포장으로 야외 외출이나 여행시 휴대하기 편하게 포장이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유기농사랑의 정도영 대표는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입점을 기반으로 고객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백화점, 면세점 및 프리미엄 채널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글로벌 김(Laver)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주)유기농사랑의 엔젤김은 중국의 프리미엄 영유아 채널로 진입을 하기 위해 ‘자채보보(紫菜宝宝)’라는 브랜드를 통해 7월 중국에서 열린 CBME 영유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하였으며, 1차 성과를 토대로 9월 1차 선적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