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괴산군 통합방위協, 추석맞이 군.경.소방 위문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9-09-04 15:09

괴산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이차영 군수.왼쪽 세 번째)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4일 지역안보와 민생치안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관내 주요 군부대와 경찰서, 소방서를 위문한 가운데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이곳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괴산군청)

충북 괴산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이차영 군수)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4일 지역안보와 민생치안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관내 주요 군부대와 경찰서, 소방서를 위문했다.

이날 위문은 이차영 의장을 비롯해 박종덕 국가보훈처 충북북부 보훈지청장, 장병일 농협괴산군지부장, 윤해용 괴산군이장협의회장 등은 이날 육군학생군사학교를 시작으로 괴산소방서, 2161부대(110연대, 2대대), 13특수임무여단, 괴산경찰서, 괴산군예비군지역대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차영 의장은 “군장병과 경찰, 소방대원 덕분에 지역주민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방위태세 확립을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수호자가 돼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괴산군 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추석명절에 휴일.밤낮 없이 애쓰고 있는 관내 군부대와 경찰서, 소방서를 찾아가 격려하고, 위문품 전달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