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노블 결혼정보 유일 부설연구원 통한 과학적 매칭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0 11:00

자료사진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업계 유일 가치 연구소를 설립하고 부설연구원의 검증된 학술연구를 바탕으로 과학적 매칭을 진행하며 성혼율과 회원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치연구소에서는 도덕적 역량검사도구(MCT)의 구성 원리를 활용하여 통일·안보의식측정도구를 개발 및 기초 연구를 진행하며 도덕적 판단력 도구(MJT)의 한국적 표준화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이 원리를 매칭방법론에 대입하여 과학적인 매칭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엔노블에서는 남녀회원의 외적 이상형 조건뿐 아니라 윤리학에 근거하여 내적 가치관과 가치의 기준에도 부합할 수 있는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엔노블의 박균열 가치연구원장은 “엔노블에는 노블리스 정신을 갖춘 엘리트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급 인재들이 보다 깊이 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추천하는 것이 가치연구소의 궁극적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엔노블에서 최초로 설립한 가치연구소의 가치연구원장인 박균열 교수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박사 과정을 마치고 현재 경상대학교 사범대학 윤리 교육과 교수로 지내고 있다. 또한 현재 한국윤리학회 부회장, 대한변호사협회 법관 및 검사 평가특별위원회 위원, 통일부 통일교육위원에 역임 중인 인물이다.

한편, 엔노블 결혼정보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고학력, 전문직, 고자산가 등 다양한 요건을 충족하는 높은 수준의 회원들이 대거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 명문대학교 총동창회들과 관·공·대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하여 회원수준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십여 년간 운영되어온 1세대 결혼정보회사로 서울 압구정에 단독 사옥을 비롯하여 부산 지사, 뉴욕, 로스앤젤레스 지사 등 해외에도 지사가 마련되어 폭넓은 네트워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