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5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크라이오랩 ‘2020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아시아 핏 콘테스트’ 공식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2 10:00



지난달 3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맨즈헬스와 함께 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부산 예선)’에 이어, 대망의 파이널 무대인 ‘2020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아시아 핏 콘테스트’를 앞두고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캘빈클라인 쇼룸에서 공식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됐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파이널 무대 공지 및 예선 시상식과 함께, 공식 후원사들의 축사와 브랜드 소개가 함께 진행됐다.

‘2020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아시아 핏 콘테스트’는 이번이 초대 대회임에도 불구, 수많은 참가자들은 물론 맨즈헬스를 비롯해 도스인터내셔널, 아이언맥스, 로드앤테일러, 크라이오랩, 모니카비나더, 몬스터에너지, 누블룸 등 굵직한 대형 기업들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피트니스 대회로 자리매김하려 하고 있다.

단순한 피지크 대회가 아닌 피트니스(바디)·패션·뷰티·건강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새로운 개념의 피트니스 대회인 만큼 후원 업체들 역시 다양한데, 크라이오 테라피로 유명한 크라이오랩(대표 김승기)이 단연 눈길을 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네이마르, 메이웨더, 드록바, 르브론제임스를 비롯해 박주호, 이근호, 권아솔 등 국내외 유명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들이 이용하면서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졌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원래 초기 류마티스 환자 치료용으로 개발되었는데, 지금은 피로회복, 피부미용, 재활 및 다이어트 등 다양한 분야에 이용되고 있다. 차가운 냉매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영하 110~170℃ 정도의 체임버에 액화질소를 기화시킨 질소 증기를 넣은 후, 속옷만 입고 2~3분간 들어가 있으면 된다. 

짧은 시간만 사용해도 통증 완화, 혈액순환, 피부미용, 피로회복 등 다양한 방면에서 효과가 좋다. 특히 운동을 하는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인데, 필라테스, 요가, 헬스는 물론 축구, 농구, 야구 같은 대중화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염증 치료 및 통증완화, 근육회복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크라이오랩 원창연 대표이사는 “근육과 피부는 회복과정에서 시간이 소모되기 마련인데 크라이오랩은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첨단 기술을 통한 헬스케어 시스템인 만큼 더욱 많은 고객이 즐기고 활용했으면 좋겠다”며, “초대 ‘2020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아시아 핏 콘테스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며, 참가자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