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동구, 제2회 대동골목축제 개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9-16 14:55

16일 대동골목축제 관련자들이 제2회 대동골목축제 홍보포스터를 부착하고 있다.(사진제공=동구청)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동구는 오는 28일 대동 행정복지센터와 대동 골목축제위원회 주관으로 대동 벽화거리와 하늘공원 일원에서 제2회 대동골목축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주민주도 축제로 주민들의 화합을 유도하고, 동구 8경 중 한 곳인 대동하늘공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주요 행사에는 ▲교복입고 벽화거리 누비기 ▲VR체험 트릭아트 ▲대동 6경 스탬프 투어 ▲먹거리 장터 ▲하늘공원 내 영화상영 등이 있으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서로 교감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대동골묵축제는 28일 토요일 11시부터 21시까지 대동 벽화마을 및 하늘공원 일원에서 열리며 각종 방송출연으로 전국적인 테마명소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대동하늘공원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주민이 주인공인 주민화합형 축제로 타 축제와는 차별화된다”며 “이번 축제에 주민뿐만 아니라 많은 대전 시민들이 참여해 대동골목축제가 동구와 대전시를 대표하는 축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