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뭉친 근육통 해소를 위한 초간편 마사지건… ‘바디픽셀 머슬건 안마기’ 입소문 추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8 17:41

자료사진

바야흐로 자기관리의 시대다. 몸짱 아줌마 등이 한바탕 사회를 휩쓸고 지나간 뒤, 이제는 꾸준한 운동으로 자신감 넘치는 바디라인을 만들고 유지하려는 움직임이 일반인들에게서도 일어나고 있다. 이전보다 확연히 늘어난 길거리의 헬스장이며 요가원, 필라테스 샵 등이 이러한 사회적인 변화를 입증하고 있다.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다부지게 만들고, 건강한 신체를 도모하는 것은 좋지만 운동 후에 뒤따르는 근육통은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만들기도 한다. 건강해지려고 운동을 하는 것이지만 근육통이 심하게 발생하면 오히려 몸이 피로함을 느끼고, 활력이 떨어진 상태가 될 수도 있다. 

굳이 운동을 하지 않았더라도, 앉은 상태로 오랫동안 작업을 하는 직장인들이나 오랜 시간을 서 있어야 하는 서비스업 종사자들은 만성적인 어깨의 뻐근함이나 다리 붓기, 근육통을 호소하기도 한다. 스포츠마사지를 통해 이것을 해소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마사지샵을 정기적으로 방문할 시간을 내기도 어렵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클 수 있다.

바디용품 브랜드 바디픽셀은 최근 자가근막이완법으로 집에서도 스스로 근육통을 개선할 수 있는 안마기 ‘머슬건’을 출시했다. 몸짱 연예인으로 유명한 줄리엔강은 최근 본인의 개인 동영상 채널을 통해 안마기추천 컨텐츠로 ‘머슬건’을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바디픽셀의 ‘머슬건’은 분당 3300RPM의 진동횟수로 빠르게 근육의 뭉친 부위들을 마사지 하는데, 경직되어 있던 근육을 풀어주거나 혈류 순환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운동 직후 수축되어 있는 근육을 부분적으로 풀어주는 것도 가능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직면하는 각종 근육통이나 결리는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디픽셀 관계자는 “최근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운동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근육통완화 기기이며,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으로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본인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부위의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머슬건’은 본품과 충전 어댑터, 기본 헤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추가헤드 4종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가을을 맞아 바디픽셀 자사몰에서는 제품 세일과 함께 각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머슬건’ 제품을 구입 후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100% 확률로 추가헤드 4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나 이벤트 참여방법 등은 바디픽셀의 자사몰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