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EB5 캐피틀, 워싱턴 DC 더하이라인(The Highline) 프로젝트 EB-5 투자 원금 조기상환 완료…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8 18:11

EB-5(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의 100% 성공률을 가진 리저널센터(RC)인 EB5 캐피틀이 더하이라인 아파트의 EB-5 투자금을 최근 조기상환을 했다고 발표했다. 더하이라인은 318세대의 고급 아파트로 워싱턴
DC에 위치하고 있다.
 
EB5 캐피틀의 투자자관리 매니저인 Gustavo Marcheisni씨는 ‘이번 EB-5 투자금의 원금 조기상환은 우리 비즈니스에 있어 아주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히며 ‘자금상환은 우리 팀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EB-5 투자기회를 분별하여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성실하게 투자과정에 임했음을 확인시켜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
또한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부사장인 Mariana Gomez씨는 ‘성공적인 EB-5 투자원금 상환은 우수한 개발사와 협력하고 어떠한 위험요소도 최소화할 투자 전략을 세워야 하는 리저널센터의 능력에 달려있다’면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더하이라인과 같은 결과물을 낸 것에 대한 자부심을 표했다.

이러한 성과 속에 EB5 캐피틀의 26차 프로젝트인 워싱턴 DC 에킹턴 파크 아파트는 더하이라인이 프로젝트가 수행된 인근의 노마(NoMa)라는 곳에 위치한다. 워싱턴 DC는 미국의 국회 및 행정부부의 주요기관 외에도 CNN과 XM 위성 라디오 본사가 있으며, 아마존 제2의 본사 설립 등 여러 호재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미국 도시이다.

트러스트헤이븐(Trusthaven)은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EB5 캐피틀의 과거 프로젝트들과 투자금 조기상환 사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9월 21일(토) 12시 강남구 삼성동 WeWork 빌딩 (테헤란로 507) 지하 1층에서 간단한 점심식사와 함께 전문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