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샵 관리 맞춤 솔루션으로 “매출 상승 효과”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19 15:12

매출/예약/고객(회원) 관리의 편리한 기능 제공으로 네일샵, 피부샵, 애견샵 등의 다양한 업종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가 최근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메뉴 개편 업데이트로 화제를 얻고 있다.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의 요인으로 취업문이 낮아지는 현실에서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서비스가 다양해졌다. 이로 인해 네일샵 창업, 피부샵 창업, 헬스장 창업, 필라테스 창업, 요가 창업에 대한 관심이 번지고 있는 한편, 경험이 부족하고 자원이 한정된 초보 창업자가 매출을 일으키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공비서’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다양한 업종에 맞춘 솔루션 업데이트로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든 어디서든 고객관리, 매출관리, 예약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애견샵 메뉴 고객차트, 예약관리, 매출관리 기능 개편으로 서비스 가입자 수가 급증해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공비서’ 를 사용 중인 네일샵 업주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한 이후로 오로지 고객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어 단골고객이 많이 늘었다.”며 “초기 정착 및 매출 증대의 도움을 받아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다.” 라고 전했다.

공비서를 운영 중인 ㈜헤렌의 관계자는 “네일샵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지만 다양한 업종 메뉴를 업데이트하면서 경험이 부족한 예비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 며 “1인 창업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표면적인 매출에 연연하는 것이 아닌 차별적인 경쟁력과 지원시스템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PC와 자동 연동되는 ‘공비서’는 모바일 APP으로 쉽고 빠르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APP은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